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연말연시를 위한 ‘페스티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도심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페스티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페스티브 이벤트는 10여 개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다이닝 이벤트부터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취향 맞춤 다이닝 혜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Tasty Holiday)’ 패키지, 크리스마스에 달콤함을 더해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복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12월 한 달간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다채로운 BBQ 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를 선보이며 이용객 모두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로스티드 터키와 비프 웰링턴 등 스페셜 메뉴가 추가되며, 페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총 다섯 잔의 페어링 와인과 함께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를 비롯해 ‘THE 26’과 ‘더 리본’, ‘킹스 베케이션’, ‘인 스타일’에서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레는 연말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과 안락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미식회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객실 투숙 1박 및 다이닝 식음 혜택과 함께 부대 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THE 26의 프리미엄 한식 반상 또는 양식 메뉴 △알라메종 델리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 △인 룸 다이닝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버거 세트와 맥주 등 10가지 다이닝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미식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12월 한 달간 동화처럼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향유할 수 있도록 3종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젤리가 조화롭고, 앙증맞은 눈썰매 산타 데코를 올린 ‘산타 케이크’ △알라메종 델리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인 생크림 케이크를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으로 데코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를 준비했다. 담백한 피스타치오 무스와 진한 바닐라 초코 스폰지의 조합이 돋보이는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와 ‘미니 산타 케이크’ 2종도 조각 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 투숙객과 레스토랑 방문객을 대상으로 ‘해시스냅’의 포토 프린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호텔 메인 로비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SNS 콘텐츠 사진을 인화해 호텔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오래도록 기념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식음료 이벤트와 객실 패키지 그리고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올 연말연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다채로운 미식과 안락한 휴식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페스티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예원 대리 02-3406-21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