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바스樂~바스樂~ 가을 나들이’를 주제로, 11월간 송도해상케이블카 곳곳에 자리한 다양한 시설들을 둘러보면서 선물도 받는 ‘송카 완전 정복!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케이블카를 타고 스카이파크와 전망대 등에서 경험하는 어트렉션을 둘러본 후 △모멘트 캡슐 △어린왕자와 친구들 △소원의 용 △다이노 어드벤처 △케이블카 뮤지엄 등 송도해상케이블카의 대표적인 5개의 어트렉션에 비치된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특히 스카이파크 지하 1층에 위치한 케이블카 뮤지엄은 케이블카의 역사와 원리, 세계 속의 케이블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케이블카 박물관이다.

1970년대 ‘빈티지 캐빈’에서부터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최신형 6인승 체어 리프트’에 탑승하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당일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탑승객 중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송도스카이파크 매표소에서 여행의 추억을 편지에 적어 병에 보관할 수 있는 ‘메시지 보틀’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