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의 모델 클래스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바이블)’을 운영하는 스튜디오바이블(대표: 여운혁)은 톱 모델 장윤주의 모델 클래스 ‘All about Fashion Model’ 단독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디자이너에게는 뮤즈로, 팬들에게는 다재다능한 모델로 사랑받아 온 장윤주가 스포트라이트 뒤 진짜 모델의 세계를 알려준다. 어린 시절 모델이 되기 위한 노력부터 워킹의 기본기, 화보 촬영 노하우는 물론 신인 모델에게 꼭 필요한 현실 조언까지 들을 수 있다.

클래스는 “모델이란 어떤 직업인가?”에 대한 장윤주의 답변을 시작으로 △바디 디자인 △브랜드와 뮤즈 △퍼스널 브랜딩 △워킹&런웨이 Tips △화보 △슬럼프&마인드셋 등의 주제로 구성됐으며, 장윤주가 직접 본인의 화보를 해설하고 워킹을 시연함으로써 수강생의 이해를 돕는다.

스튜디오바이블 담당자는 “장윤주는 모델이 능동적인 존재, 브랜드를 표현하는 아티스트라는 것을 몸소 증명해온 톱 모델이다. 음악, 영화까지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가능성을 넓혀가고 있는 그의 클래스를 통해 모델을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한계를 넘어서고 싶은 신진 모델들에게 최고의 바이블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스튜디오바이블 개요

ViBLE은 배우 이병헌, 작사가 김이나, 가수 나얼 등 각 분야 최고 마스터들의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PC, 모바일, 태블릿을 통해 웹/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마스터 1명의 클래스를 1년간 수강할 수 있는 SINGLE PASS (5만원), 모든 마스터 클래스를 1년간 수강할 수 있는 ALL PASS (9만9000원) 등을 제공 중이다.

언론연락처:스튜디오바이블 마케팅팀 이경근 02-6352-13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