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d_ad1

제19회 청소년 여름 성교육 캠프

기사승인 2022.08.05  09:44:22

공유
default_news_ad2

- “소중한 너 힘차게 날아올라~”

   
▲ 김제시청
[한국행정일보] 김제시는 지난 5일 성폭력예방치료센터 김제지부 성폭력상담소 통해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에서 관내 중학생 33명을 대상으로 성교육 캠프를 실시했다으로써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성 가치관을 심어 주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캠프에는 한은경 전북 해바라기센터 부소장과 2명의 청소년 성 전문강사를 초빙해 청소년들이 궁금해하는 성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성폭력 예방교육, 성인지 감수성을 점검·이해하는 시간이 됐다.

청소년들은 이번 캠프에서 한은경 부소장의 에이즈 예방 및 피임 교육, 신혜순 교수의 미술치료와 하성애 소장의 활동하는 성폭력 예방 교육을 통해 자신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성찰하는 시간도 가졌다.

하성애 김제성폭력상담소 소장은“김제시 지원으로 19년쨰 매년 실시하고 있는 청소년 성교육 캠프로 청소년들이 성 가치관 정립과 왜곡된 성문화에서 탈피해 건강한 주체로 성장하는 10대들이 되도록 돕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여성가족과 조희임 과장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 문화를 위해 성폭력예방 및 대처법 교육을 통해 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건강한 성문화로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용원 노재성 njs@dailypress.co.kr byw@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