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d_ad1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취약계층 사회공헌 프로그램 진행

기사승인 2022.08.05  09:32:19

공유
default_news_ad2

- 우리들의 썸머, 워터 페스티벌 개최.물놀이 즐기며 가족의 친밀감 향상

   
▲ 천안시청
[한국행정일보]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충남지역혁신사업단과 5일 행복한 여름나기 ‘우리들의 썸머, 워터 페스티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충남지역혁신사업단의 후원금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천안시 내 취약·위기 가족의 친밀감 향상 및 문화 활동 참여 기회 제공,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렸다.

행사는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해 코로나19 장기화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문화 활동 참여 기회가 적었던 취약·위기 가족에게 가족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기능 강화 등 긍정적 효과를 이끌어냈다.

참여 가족은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를 통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시원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며 “올해는 코로나19로부터 벗어나 물놀이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장옥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이번 ‘우리들의 썸머, 워터 페스티벌’ 가족 활동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답답한 일상을 보낸 가족들이 자녀들과 여가를 보내며 다시 생활에 활력을 되찾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상수 노재성 njs@dailypress.co.kr ss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