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d_ad1

가수 정인, 안내상·홍석천 출연 ‘공짜:공기타짜’ OST 가창 ‘7일 발매’

기사승인 2022.08.05  08:23:43

공유
default_news_ad2

- ‘마음이 마음대로’ 정인 “의지와 무관하게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 노래”

   
▲ 사진제공 = 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미스틱스토리
[한국행정일보] 가수 정인이 웹드라마 ‘공짜:공기타짜’ OST를 통해 호소력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정인은 오는 7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공짜:공기타짜’ OST Part.3 ‘마음이 마음대로 ’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정인이 부른 ‘마음이 마음대로’는 독보적인 보이스를 소유한 정인이 애절한 감성과 섬세한 표현으로 완성한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 짙게 깔리는 정인의 목소리는 담담하게 마무리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을 애틋하게 그리며 진한 울림을 극대화한다.

이 곡은 국내 최고 프로듀싱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밴드 루시 최상엽과 마마무의 휘인에 이어 ‘공짜:공기타짜’ OST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하게된 정인은 “제가 부른 ’마음이 마음대로’는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사랑에 빠지게 된 여자의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공짜:공기타짜’와 제 노래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정인은 지난 2002년 리쌍의 1집 ‘Rush’로 이름을 알린 뒤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감성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감정선을 자극하는 소울풀한 보이스로 드라마 OST 가창,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음악 세계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공짜:공기타짜’는 공기놀이를 소재로 한 고품격 병맛 대결 드라마다.

소희에게 잘 보이기 위해 공기를 시작한 재구가 공기의 은둔 고수 창수를 만난 뒤 촬리킴, 인천빽 등 전국 각지의 '공짜'들과 유쾌하면서도 치열한 공기 혈전을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공짜:공기타짜’는 안내상, 이철민, 김현숙, 홍석천, 이일준, 김서윤, 정진까지 떠오르는 신예부터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가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초기 웹드라마로 제작한 작품이지만 편집 과정에서 영화화되어 지난 3월부터 IPTV 및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정인이 부른 ‘마음이 마음대로 ’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오창호 노재성 njs@dailypress.co.kr och@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