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d_ad1

순천시,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국제생태관광중심도시 부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2.08.04  16:59:10

공유
default_news_ad2

- 대한민국 최고 생태관광도시 순천 입증

   
▲ 순천시,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국제생태관광중심도시 부문 대상 수상
[한국행정일보] 순천시는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에서‘국제생태관광중심도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지난 2월 ‘전남 제1호 K-웰니스 도시’선정과 7월‘K-웰니스 도시 브랜드 대상’에 이어 이번 대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대한민국 최고의 생태관광도시임을 입증했다.

순천시는 2018년 선암사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됐고 시 전역이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됐으며 2021년에는 순천만 갯벌이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며 명실상부한 생태문화도시로 자리 잡았다.

모두가 무분별한 개발로 도시 성장을 추구할 때, 가장 순천다운 생태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생태수도를 선언하고 대한민국 최초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개최했다.

지금은 10년 만에 다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이렇듯 생태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해 온 순천시의 노력이 소비자와 전문가의 평가에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해 ‘국제생태관광중심도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순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순천이 생태관광중심도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고 순천을 찾는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편안한 휴식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용원 노재성 njs@dailypress.co.kr byw@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