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d_ad1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전 동 순회 “소통행보” 시작

기사승인 2022.08.04  15:55:25

공유
default_news_ad2

- 직원 격려 및 주민대표와의 만남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한 소통과 해법 모색

   
▲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전 동 순회 “소통행보” 시작
[한국행정일보]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민선8기를 맞아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14개 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직원을 격려하고 주민과 직접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소통회는 일선 현장에서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 구청장의 주재로 추진됐다.

이번 소통회는 직원뿐만 아니라 3, 40여명의 주민대표와의 만남도 예정돼 있어 민선8기 본격적인 현장행정의 첫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구청장은 용신동 주민센터를 시작으로 14개 동 주민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직원을 격려하고 일반 행정, 복지업무 등 다양한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있는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동별 현황을 파악하고 각종 현안에 대한 해법을 모색한 뒤, 주민대표들과의 만남을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주민과의 소통회는 민선8기의 힘찬 출발을 알림과 동시에 지역별 현안과 민심을 파악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민들은 물론이고 실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행복한 동대문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공인 노재성 njs@dailypress.co.kr oki@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